정우-성동일 출연, 위스키 ‘윈저 블랙’ 광고 조회수 폭발 화제

입력 2014-01-15 23:51: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우와 성동일이 동반 출연한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브랜드‘윈저블랙’의 광고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주역 정우와 성동일은‘응답하라 1994’를 패러디한 윈저 블랙 광고 영상에 출연했다.

그동안 공개된 ‘윈저 블랙’의 광고 영상은 ‘성동일 이 소리가 아닙니다’, ‘성동일 위스키 먹방’, ‘정우가 사위가 된 진짜 사연은’, ‘정우의 결정적 한 방은’, ‘마산 3인방 패션의 완성’, ‘정우가 당한 날’ 등 6편이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성동일의 이 소리가 아닙니다’ 편으로 공식 유투브 채널 및 페이스북에서 193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나머지 5개의 영상 조회수를 모두 합하면 총 420만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주류 광고가 온라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대세남으로 떠오른 정우와 성동일에 대한 인기를 증명한 셈이다.

‘윈저블랙’ 측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15일 오전 11시, 윈저 유튜브와 윈저 페이스북을 통해 ‘정우의 필살 애교 폭발’, ‘강남 스타일? 블랙스타일’, ‘설에는 직접 찾아뵙고 인사하세요’ 등 3편의 미공개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한편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우는 필살 애교를 통해 숨겨온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설날을 맞아 정우와 성동일이 CG를 활용한 한복으로 곱게 차려 입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