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성화, 단독 공연 개최

입력 2014-01-27 09:46:5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배우 정성화, 단독 공연 개최

배우 정성화가 데뷔 이래 최초로 뮤지컬 콘서트를 선보인다.

정성화는 ‘정성화 with Friends Concert (Dream.er)’는 꿈을 꾸는 사람들과 그 꿈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하는 콘서트를 개최해 개그맨에서 배우,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끊임없이 꿈을 꾸고 그 꿈을 위해 달려온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으려 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성화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그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것은 물론, 뮤지컬 ‘영웅’, ‘라카지’, ‘레미제라블’, ‘맨 오브 라만차’ 등과 같은 다양한 작품의 레퍼토리 뿐만 아니라 정성화만의 특유의 음색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정성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뮤지컬 배우이기에 노래보다는 음악적인 쇼가 많은 공연을 해볼까해요. 준비하는 내내 많이 재미있을거 같아요^^ 최선을 다해서 좋은 쇼로 승화시켜보려구요. 첫 경험이라 많이 긴장되지만 응원 부탁해요!”라며 이번 공연에 대한 남다른 각오와 애정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본 공연은 그 동안 쉘부르40주년콘서트, Boys2Man(비투비, 케이윌, 2AM),더원 등의 콘서트 연출을 맡아왔던 송마야 감독이 총연출을, 뮤지컬 ‘영웅’의 오상준 작곡가가 음악감독으로 함께한다.

‘정성화 with Friends Concert (Dream.er)’는 3월 15일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3시, 7시 2회로 진행되며, 차후 변형된 레퍼토리와 구성으로 전국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옥션 티켓을 통해 1월 28일 화요일 2시에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