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지’ 배역 공개오디션 개최…16일 온라인 서류 마감

입력 2014-02-06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카지’ 배역 공개오디션 개최…16일 온라인 서류 마감

뮤지컬 ‘라카지’가 2월 말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198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30여년 간 20여개 국에서 꾸준히 공연되어온 뮤지컬 ‘라카지’는 2012년 7월 한국 초연으로 그 해 공연계 최고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별한 성 정체성을 가진 가족을 소재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 유쾌함 속에 진한 감동의 여운을 전하는 음악, 한국 관개들을 놀라게 한 화려하고도 매혹적인 군무와 쇼 등 뮤지컬의 3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이 뮤지컬이 2014년 LG 아트센터에서 재공연을 앞두고 있다.

초연에 이어 이번에도 ‘서편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헤드윅’ 등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대한민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지나 연출과 ‘그날들’, ‘금발이 너무해’, ‘싱글즈’ 의 장소영 음악감독, 서병구 안무, 서숙진 무대디자이너, 구윤영 조명디자이너 등 최강의 크리에이티브팀이 다시한번 의기투합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에서는 게이 부부이자 작품의 주 배경인 클럽 ‘라 카지오 폴’의 최고의 여가수 ‘앨빈’과 남편인 ‘조지’를 비롯해 아들 ‘장 미셸’, 집사인 ‘자코브’ 등 주∙조연 배우들과 전문 댄서로 참여할 앙상블 ‘라카지걸’ 배우들을 모집한다. 오디션은 뮤지컬에 필요한 자질을 고루 갖춘 만 18세 이상의 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접수기간은 2월 16일까지며 이메일 접수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오디션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www.lac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