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별그대 카메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절친 김수현의 요청에 적극 화답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0일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이하 별그대) 제작진은 특별한 소식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킨 것.

‘별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수지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게 맞다.”며 촬영분은 12일이나 13일에 방송될 것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수지가 별그대를 카메오로 출연한 계기는 남자주인공이자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김수현의 제안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수지가 11일 ‘별그대’ 카메오 촬영에 임한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연기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광고에 동반 출연을 하는 등 꾸준한 친분을 과시했다.

친한 모습에 열애설까지 나올 정도였지만 두 사람은 서로 응원하고 조언하며 연예계 절친 관계를 유지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별그대’는 12일 오후 9시 35분에 16회가 방송되며, 소치올림픽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25분 앞당겨져 전파를 탄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소식에 네티즌들은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은 무조건 본방사수”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할 정도로 둘이 이렇게 친했어?”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