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웃틴’ 홍대놀이터 플래시몹 동영상 화제

입력 2014-02-12 13:53: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프라웃틴’ 홍대놀이터 플래시몹 동영상 화제

유투브에 ‘스프라웃틴 홍대 놀이터 플래시몹’이란 제목의 의문의 동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2일 오전 유투브에 업로딩된 플래시몹 동영상이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SNS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다.

유투브 플래시몹 동영상 안에는 약 20~30명의 10대로 보이는 청소년들이 서울 동교동 홍대 놀이터에서 경쾌한 리듬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특히 플래시몹을 하는 청소년들의 모습에는 연두색의 육각별 모양과 영문 ‘sprouteen’ 새겨진 스티커를 붙이고 열심히 무언가를 향해 외치고 응원하며 기를 불어 넣어주고 있다.

또한 각자의 메시지를 적은 종이 안에는 ‘넌 혼자가 아니야’ ‘우리가 바로 대한민국의 미래’ ‘무한한 나의 가능성을 보여주자!’ ‘우리는 소중해’ ‘하고싶은 것 다 해보자!’ ‘파이팅’ ‘후회할 짓은 하지마’ 등의 많은 메시지를 말하고 있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메시지 감동이다’ ‘스프라웃틴이 뭐야?’ ‘서로서로 응원하는 메시지인거 같네’ ‘공부 공부 공부에 시달리는 학생들 너무 불쌍해’ ‘춤도 어색하고 많이 부족해한데 진정성 만큼은 느껴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