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it go작곡가 부부, 한국 팬들의 사랑에…“얼마 벌었어?”

입력 2014-02-13 23:43: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et it go 작곡가 부부’

Let it go 작곡가 부부… ‘이런 팬서비스 처음이지?’

극장가를 강타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 작곡가 부부가 한국 팬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니픽쳐스 코리아는 12일 ‘겨울왕국’의 국내 누적 관객수 80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Let it go’의 작곡가인 로페즈 부부의 영상편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로페즈 부부는 “여러분이 ‘겨울왕국’을 많이 사랑해줘 정말 신난다. 우리 음악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환하게 웃었다.

이어 국내에서 많은 패러디물을 낳으며 사랑받고 있는 ‘눈사람 만들까?’(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의 한 구절을 직접 부르는 등 유쾌한 웃음도 선사했다.

로페즈 부부는 ‘겨울왕구’의 메인 테마곡인 ‘Let it go’를 비롯해 뮤지컬 ‘니모를 찾아서’ ‘애비뉴 Q’ 등 8곡의 가창곡을 작곡했다.

누 리꾼들은 “Let it go 작곡가 부부 센스 굿”, “Let it go 작곡가 부부… 괜히 흐뭇하게 만드는 커플”, “Let it go 작곡가 부부… 노래 감사합니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 얼마나 벌까”, “Let it go 작곡가 부부… 센스만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왕국’은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한 두 자매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Let it go 작곡가 부부’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