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컴백, ‘원더풀’ 한 그녀들이 돌아왔다! ‘매력 UP’

입력 2014-02-14 00:46: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가 컴백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13일(목)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은 2014년 상반기 가요계를 다시 한번 접수할 신곡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작곡가 슈퍼 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그간 선보여 왔던 레이디스 코드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펑키함과 경쾌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밴드 연주로 듣는 즐거움은 물론, 또 다른 매력의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K-POP 시장의 거센 섹시 열풍 속에서 레이디스 코 ! 는 빠른 비트의 음악과 중독성 넘치는 가사, 그리고 귀여움과 시크함이 매력적인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다른 걸 그룹과는 차별화 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레이디스 코드의 이름이 새겨진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로 곡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So Wonderful(쏘 원더풀) 컴백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12일(목),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 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여자 그룹 부문 신인상을 수상해 명실상부한 2013년 최고의 신예 걸 그룹임을 입증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13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So Wonderful(쏘 원더풀)'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