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수지 카메오, 김수현과 무슨 사이였기에 ‘전지현 질투’

입력 2014-02-14 14:57: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별그대 수지 카메오

‘별그대’ 수지 카메오, 김수현과 무슨 사이였기에 ‘전지현 질투’

미쓰에이 수지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한 장면이 인기를 끌었다.

13일 방송된 ‘별그대’에서는 김수현(도민준)이 조깅에 나선 전지현(천송이)을 따라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공원 벤치에 앉아 있던 수지가 김수현을 알아보고 다가갔다. 그는 “교수님 저 모르세요? 고혜미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교수님에게 제 전 남자친구 삼동이와 닮았다고 그랬는데”라고 덧붙였다.

김수현이 알아보지 못하자 “섭섭해요. 아마 제가 조금 더 예뻐져서 못 알아보시나 봐요”라며 “젖살도 빠지고 성숙해졌다는 이야기도 듣거든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대화 중 수지가 김수현의 휴대전화를 발견했고 그에게 연락처를 물었다. 이 모습을 본 전지현은 질투심에 두 사람의 대화를 훼방 놓았다.

전지현이 김수현을 데리고 떠나자 수지는 “저 아줌마는 뭐야. 천송이 짝퉁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별그대 수지 카메오, 버스 키스 한 사이” “별그대 수지 카메오, 예쁘다 수지” “별그대 수지 카메오, 능청스러운 연기도 잘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현과 수지는 2011년 종영한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각각 송삼동과 고혜미 역으로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사진출처|‘별그대 수지 카메오’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