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신인’ 멜로디데이 얼굴 전격 공개! 극강 미모에 실력까지? 관심↑

입력 2014-02-17 19:31: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5일 정식 데뷔을 앞둔 신인 여성 3인조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가 티저 이미지를 통해 멤버들의 얼굴을 전격 공개했다.

멜로디데이는 서인국, 왕지원이 주연한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의 주제곡을 부른 실력파 그룹으로,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꾸준히 실력을 인정 받아 온 신인이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뷰가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밤,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그룹및 멤버들의 사진을 각각 게재하며, 그간 비밀에 부쳐 온 멜로디데이의 멤버 여은, 예인, 차희를 소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멤버들은 청순한 외모와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멜로디데이는 이미 인기 드라마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 딸 서영이’, ‘골든타임’, ‘각시탈’ 등 10여 편이 넘는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다양한 컬러를 보여줌으로써 뛰어난 보컬 실력과 하모니 감각을 쌓아온 바 있다.

멜로디데이의 가요계 정식 데뷔곡 ‘어떤 안녕’은 서인국, 왕지원이 주연을 맡은 동명의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의 주제곡. 데뷔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데뷔곡을 선보인다.

한편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은 오늘(17일) 밤 11시, 드라마 전문 케이블 채널인 드라마큐브(Dramacube)에서 1, 2회가 연속으로 방영되며, 밤 11시 30분에는 SK브로드밴드 BTV를 비롯한 멜론, 1theK(원더케이) 유튜브 공식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또한 드라마의 주제곡이자 멜로디 데이의 정식 데뷔곡 '어떤 안녕'은 25일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