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 탑앓이에 타블로 “하루는 지드래곤 앓이”

입력 2014-02-17 20:27: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혜정 탑앓이

강혜정 탑앓이에 타블로 “하루는 지드래곤 앓이” 강혜정 탑앓이에 타블로 “하루는 지드래곤 앓이”

배우 강혜정이 그룹 빅뱅의 탑을 향한 마음을 공개했다.

16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타블로와 딸 이하루가 그룹 빅뱅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하루는 평소 좋아하던 지드래곤의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타블로는 "딸 이하루의 지드래곤 앓이가 상상 이상이다"며 "빅뱅을 만나본 적도 많은데 하루가 지용이 솔로앨범 뮤비를 보면서도 부끄러워하고 그런다. 얼굴도 빨개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타블로의 부인 강혜정은 타블로에게 "나는 탑을 만나고 싶다"며 사심을 드러냈다.

이날 강혜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도 빅뱅 콘서트 정말 가고 싶다. 꼭 제가 없는 이 시기에 빅뱅 콘서트를 가야했었나"면서 "제가 콘서트장 저쪽에서 야광봉을 팔고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하며 '탑앓이'임을 공개했다.

한편 강혜정 탑앓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혜정 탑앓이, 귀엽다", "강혜정 탑앓이, 하루도 귀여워", "강혜정 탑앓이, 좋겠다 보고 싶으면 남편통해 만날 수 있으니까"등의 다양한 반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