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 야기 아리사, 도대체 누구야?

입력 2014-02-18 22: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기 아리사

우결 세계판 야기 아리사, 도대체 누구?

우결 세계판 샤이니 키의 가상 아내가 야기 아리사로 확정돼 화제다.

18일 MBC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 키의 가상 아내로 야기 아리사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야기 아리사는 일본 유명 잡지와 패션쇼 등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우결 세계판에서 샤이니 키와 가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될 야기 아리사는 제작진과 만남에서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서 더 기대가 된다. 친구 같이 편안한 부부가 되고 싶다"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2PM 닉쿤과 같은 자상한 남편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우결 세계판 키와 야기 아리사의 첫 만남이 서울 근교에서 촬영됐으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비밀리에 이뤄졌다고. 실제 소개팅을 방불케 할 정도로 진지하고 설레는 분위기였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결 세계판 키 야기 아리사 가상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우결 세계판 키 야기 아리사, 상남자스타일일 듯 한 키?" "우결 세계판 키 야기 아리사, 난 왜 부럽지" "우결 세계판 키 야기 아리사, 해외적으로도 가상부부를 맺다니" "우결 세계판 키 야기 아리사, 팬들은 울어요 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키와 야기 아리사가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오는 4월쯤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