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골프협회 레프리스쿨 개최 外

입력 2014-02-20 14:47: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골프협회 제9회 골프레프리스쿨 개최
대한골프협회(KGA)는 한국프로골프협회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초·중·고, 대학, 미드아마추어연맹 및 시도 골프협회와 골프장 경기위원을 대상으로 2014년 골프레프리스쿨을 개최했다.
19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 서울호텔에서 열린 레프리스쿨에서는 1일차 레프리의 기본 임무와 재정, 룰에 관한 이론 교육을 실시했고, 2일차에는 경기도 성남 남서울 골프장에서 현장실습 교육으로 진행됐다.
교육을 마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레프리(경기위원) 자질 평가를 실시해 60점 이상 획득한 수강생에게 대한골프협회 명의의 골프레프리 합격증을 교부했다. 지난해까지 골프레프리스쿨을
통해 배출된 경기위원은 총 95명이다.


▲아담스골프 XTD Ti 하이브리드 출시
테일러메이드-아담스골프는 높은 샷 퍼포먼스를 실현해 최대 비거리를 추구하는 XTD Ti 페어웨이 우드에 이어 하이브리드 클럽을 출시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크라운과 페이스에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고, 페이스 두께를 다르게 한 가변 설계는 중심을 벗어난 미스샷에서도 최대 29%까지 볼스피드를 유지해 방향의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새로운 튜닝 기능인 ‘패스트 핏 어저스트빌리티’는 로프트와 런치각 등 최대 12가지로 조정해 사용할 수 있다.


▲나이키골프 기능성 강화한 윈드재킷 판매
나이키골프(www.nikegolf.co.kr)는 기능성을 강조한 ‘하이퍼 어답트 윈드 재킷’을 판매한다.
지난해 출시된 하이퍼 어답트 스톰 핏 재킷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방수와 방풍이 가능한 외부 레이어와 라미네이트 처리된 스트레치 원단이 사방으로 늘어나 스윙 중에도 몸의 회전을 방해 받지 않도록 했다. 등 부분에는 본딩 처리된 메쉬 조직을 V자 패널로 적용해 유연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나이키골프 오프라인 매장 및 나이키스토어(www.nike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22만8000원.


▲테일러메이드 세 가지 모델의 투어 프리퍼드 아이언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타구감과 타구음, 조작성을 향상시킨 상급자용 ‘투어 프리퍼드 시리즈’ 아이언을 출시한다.
세 가지 종류의 이 아이언은 조작성과 관용성을 갖춘 투어 프리퍼드MC와 긴 버거리와 안정성을 높인 투어 프리퍼드CB,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교한 샷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투어 프리퍼드MB로 출시됐다.
2월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테일러메이드의 3D 영상 스윙분석 센터인 TMPL에서 피팅 후 세 가지 모델을 조합해 구입할 수도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