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탄생 신호탄? ‘스프라웃틴 캠페인’ 누리꾼 관심↑

입력 2014-02-24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12일부터 10대 청소년들의 ‘스프라웃틴’ 캠페인이 확산되면서 영상에 삽입된 응원곡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스프라웃틴’ 캠페인은 홍대 놀이터, 마포대교, 제주 성산일출봉 , KCC치어리더 편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캠페인 운동이 10대 청소년들에 의해 확산됐다.

이후 플래시몹의 주제곡, 응원곡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면서 또 하나의 ‘아이돌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이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캠페인 영상 속 흥겨운 응원가의 주인공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는 상태로 공개된 사진에는 퍼즐 조각을 쥐고 있는 소녀의 손과 거울이미지 속 의문의 소녀가 어디론가 달려가는 몽환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프라웃틴’ 캠페인의 영상 속 노랫말은 ‘쓰러지지 않는 너는 Superstar’, ‘넌 언제나 Hero’, ‘세상이라는 Project 네가 없으면 미완성’, 또 ‘다신 너를 가두지 말아 이젠 날아올라 fly high’ 등의 경쾌한 멜로디와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3월 가요계 빅뱅 속에 대형아이돌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스프라웃틴’은 언제 어디서 무엇이 공개되어 어떠한 파장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