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어스 아워’ 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2014-02-26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어스 아워’ 캠페인 영상 공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마크 웹 감독에 이어 주연 배우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전하는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어스 아워’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앤드류 가필드는 ‘어스 아워’ 캠페인 중 네팔 지역사회에 청정 바이오가스 에너지를 공급해 삼림 황폐화를 막는 ‘A Flame Called Hope’(희망이라는 이름의 불꽃’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그는 “‘어스 아워’의 첫 슈퍼히어로 홍보대사가 되어 자랑스럽다”며 “당신도 ‘스파이더맨’처럼 슈퍼히어로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엠마 스톤은 강아지를 수색견으로 훈련시켜 야생동물 밀렵 현장 추적, 밀수품 수색을 돕게 하는 ‘Puppy Protectors’(강아지 수호대’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엠마 스톤은 "‘어스 아워’는 ‘우리’보다 더 큰 의미를 지닌다”며 “단 한 사람일지라도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어스 아워’ 캠페인 소개 영상과 더불어 친환경 제작환경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4월 3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