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테일러메이드 SLDR 드라이버 美 핫리스트 최고 평점 外

입력 2014-02-26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테일러메이드 SLDR 드라이버 ‘핫리스트’ 평가 최고점수

테일러메이드의 SLDR 드라이버가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핫리스트(Hotlist)’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핫리스트는 해마다 출시된 제품을 퍼포먼스, 혁신, 디자인(타구감, 타구음 포함), 소비자요구의 4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하고 별(5개 만점)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LDR 드라이버는 4가지 항목에서 모두 별 5개를 받았다.

SLDR 드라이버는 간편한 무게중심 이동 기술을 통해 로프트, 라이각 등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다. 2013년 7월 처음 출시된 이후 PGA 투어에서만 약 40명의 선수가 사용하고 있다.



아디다스골프 3가지 라인 봄,여름 신제품 출시

아디다스골프(www.adidasgolf.co.kr)는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2014년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디퓨어’, ‘퍼포먼스’, ‘패션퍼포먼스’ 3가지 라인으로, 골프웨어가 단순한 옷이 아닌 골퍼를 위한 최상의 장비가 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퓨어는 특수 소재를 이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했으며, 모노톤의 은은한 컬러감과 심플한 구성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퍼포먼스는 스트레치 소재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유연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 퓨어모션과 뛰어난 투습성으로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클라이마칠 소재를 사용했다.

패션퍼포먼스는 아디다스 고유의 3선을 응용한 디자인에 생동감 있는 컬러로 젊은 감각을 연출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