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CRUSH’ 발표 알리는 타이머 작동, 컴백 임박!

입력 2014-02-26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NE1의 정규 2집 ‘CRUSH’ 발표를 앞두고 26일 정오 컴백 타이머가 작동, 기대를 높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정오 공식 블로그 YG라이프(www.yg-life.com)를 통해 2NE1의 컴백 타이머와 새로운 티저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이미지에서 멤버들은 블랙으로 통일된 스타일리쉬한 의상들과 블랙, 블론드, 블루, 레드 등 강렬한 헤어 컬러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지난해 발표한 ‘FALLING IN LOVE’ ‘DO YOU LOVE ME’ ‘그리워해요’ 를 통해 때론 밝고, 때론 아련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면, 이번 티저이미지에서는 2NE1 특유의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인 것.

2NE1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 돼’ 두 곡이다.

‘COME BACK HOME’은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TEDDY와 소속 프로듀서들의 공동 작품으로 R&B와 레게, 힙합의 요소들이 골고루 섞여 있는 크로스오버 장르의 곡이다. 앨범에는 언플러그드 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두 번째 타이틀 곡명은 ‘너 아님 안돼’라는 곡은 소속 프로듀서인 TEDDY와 PK의 공동 작품으로 공민지와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매우 인상 깊게 다가오는 대중성을 겸비한 곡이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리더 CL이 ‘CRUSH’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SCREAM’에서 작사를 맡았다. 총 10곡의 수록곡 중 3곡의 작곡, 5곡의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했다.


한편, 2NE1의 정규 2집 음원은 26일 밤 12시(27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2NE1은 3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