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숨겨둔 권투실력 뽐내…‘미르도 압도’

입력 2014-02-27 08:43: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고은아. 사진출처 | 스포츠코리아

여배우 고은아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요리 실력 공개에 이어 고은아의 숨겨진 권투 실력이 공개된다.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 출연 중인 고은아는 매주 ‘오마베’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된다. 조카 하진이를 엄하게 가르치는 이모의 모습과 매번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고정화된 여배우의 이미지를 깨고 있기 때문.

이어 고은아는 오는 3일 방송 예정인 SBS ‘오마베’에서 가족들도 몰랐던 권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동생 미르와의 권투 대결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승리를 거둔 것. 이에 가족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태생이 여배우’라는 유행어와 함께 민낯을 과감히 노출하고, 숨겨진 요리 실력에 이어 권투 실력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또 한 번 화제몰이를 예고하고 있다고.

이에 연출을 맡고 있는 배성우 PD는 “여배우 고은아의 이미지를 고집하지 않고 하진이의 이모이자 한 가정의 딸인 방효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쉽게 다가가는 것 같다”고 전했다.

여배우 고은아의 뜻밖의 권투 실력은 오는 3일 저녁 8시55분 ‘오마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