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스페셜 영상 공개! 폭발적인 가창력 ‘눈길’

입력 2014-02-27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25일, 데뷔곡 ‘어떤 안녕’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성공적으로 첫 발을 내딛은 멜로디데이가 스페셜 클립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멜로디데이는 오늘(27일) 정오, 1thek(원더케이) 유투브 채널과 멜론 TV를 통해 타이틀곡 ‘어떤 안녕’의 생생한 라이브를 담은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스페셜 영상에서 신인답지 않은 빼어난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미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데뷔곡 ‘어떤 안녕’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완벽한 라이브로 소화하며 화제를 모은 멜로디데이는 이번 스페셜 클립 영상에서는 풀 버전의 라이브를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클립 영상 속에서 멜로디데이는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의 비주얼은 물론 멤버 저마다의 개성이 돋보이는 보이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어떤 안녕’은 모던 락 장르의 실험적 요소를 가미한 하이브리드 발라드 넘버로, 유명 작사가 원태연과 최은하의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다양한 OST작업으로 음악성을 쌓아온 멜로디데이는 데뷔곡 ‘어떤 안녕’을 공개한 후,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으로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새로운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오는 28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데뷔곡 ‘어떤 안녕’의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