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나이키골프, RZN 골프볼 출시 外

입력 2014-02-27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이키골프, 스윙 스피드로 선택하는 RZN 골프볼 출시

나이키골프(www.nikegolf.co.kr)는 ‘스피드락 코어 기술’을 탑재한 RZN 골프볼 4종을 3월1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골프볼은 우레탄 커버에 4피스 타입의 블랙과 플래티늄, 아이노머 커버에 3피스 타입의 레드, 화이트의 4가지 종류로 나왔다. 골퍼의 스윙 스피드와 원하는 퍼포먼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스피드락’ 기술은 기존 코어보다 접지면적을 약 6% 넓혀 에너지 전달력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임팩트 시 볼 스피드를 높여 비거리 증가에 도움을 준다. 외부는 상대적으로 무거운 구조로 이루어졌다. 그린 주변 플레이에서 한층 높아진 스핀 양을 제공해 좀더 정교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나이키골프에서 후원하는 로리 매킬로이는 RZN 블랙, 폴 케이시와 노승열은 RZN 플래티늄을 사용하고 있다.


브리지스톤, B330 구매 고객에 모자 증정

브리지스톤스포츠의 골프용품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석교상사(www.bsgolf.co.kr)가 B330 시리즈와 e시리즈 골프공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330과 e시리즈 골프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리지스톤골프의 ‘B’ 마크가 새겨진 골프모자를 증정한다. 전국 브리지스톤골프 취급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행사는 모자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스카티카메론 한정판 퍼터 2종 선보여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는 퍼터의 명장으로 불리는 스카티 카메론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한정판 퍼터 2종을 출시한다.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이 딸의 성장 과정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제품으로 꽃을 테마로 제작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2번째 모델이다.

스퀘어백 리미티드 퍼터는 헤드 상부에 위치한 9개의 돌출 원형 디자인이 강력한 포인트를 줘 셋업과 에이밍을 쉽게 도와준다. 시각적 지표 역할은 물론 바닥 면에 적용된 레드 컬러의 솔 플레이트가 헤드 중심부의 무게를 힐과 토, 페이스에 효율적으로 분배해 관성모멘트를 향상시킨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