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입력 2014-02-28 14:53: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 · www.hitejinrobeverage.com)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과 함께하는 골드클래스 영화관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5일(수)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게시물에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태그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10명(동반 1인)에게는 13일(목) 상암 CGV 골드 클래스에서 최신 개봉 영화인 ‘논스톱’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에는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며 ‘디아망과 함께하는 커플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6일(목)에 발표된다.

‘디아망’은 천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상쾌하고 깔끔한 맛의 프리미엄 탄산수이다. 당분과 카페인, 지방과 콜레스테롤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소화 촉진과 숙취 해소는 물론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