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 임박, 방송서 수록곡 3곡 퍼포먼스 선보인다

입력 2014-03-05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 측이 “이번 앨범 수록곡 중 3곡의 퍼포먼스를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소녀시대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Mr.Mr.’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엠카운트다운’, ‘쇼! 음악중심’에서는 ‘Wait a Minute’을,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는 ‘백허그(Back Hug)’를 선사하는 등 수록곡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Mr.Mr.’와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Wait a Minute’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레트로 스타일의 리듬, 경쾌한 멜로디가 소녀시대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빛을 발하는 곡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 느끼게 되는 설렘과 애타는 감정을 잘 묘사했다.

‘백허그(Back Hug)’는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보컬과 감성적이면서 귀여운 가사가 잘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곡인 만큼 소녀시대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새 미니앨범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때마다 국내는 물론, 빌보드, FUSE TV, POPDUST, MTV, Hypetrak 등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호평을 얻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