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열애에 이상화 남친도 재조명 '여제들의 공통점?'

입력 2014-03-06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연아 열애

'피겨여왕' 김연아(25)와 아이스 하키 선수인 김원중의 열애보도가 나온 가운데 그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26)의 남자친구도 누리꾼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6일 오전 한 매체는 김연아와 김원중이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난 후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나 서로의 생일을 챙겨주는 등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런 가운데 김연아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이상화 선수의 남자친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상화 선수의 남자친구인 이상엽 중위 역시 아스 하키 선수 출신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덩달아 주목을 받은 것.

이상엽 중위는 현재 해군특수전전단 UDT에 소속되 있으며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당시 휴가를 얻어 스피드 스케이팅 500m 경기에서 금메달을 딴 여자친구의 모습을 직접 지켜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이날 김연아와 이상화의 남자친구 소식에 "여제들은 다 아이스 하키 선수들을 좋아하나", "김연아 김원중 열애, 아침부터 충격적이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 피겨여왕이 짝을 찾았다", "김연아 이상화 절친이라더니 이상형도 비슷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포츠 코리아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