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월드 투어 콘서트’ 영상 순차적으로 공개

입력 2014-03-07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NE1이 순차적으로 콘서트 무대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2NE1은 이달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두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서울 공연을 성료했다. 이후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이번 콘서트 중 인상깊었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6일에는 서울 공연 오프닝 무대였던 ‘CRUSH’가 전격 공개됐고 이후 또다른 콘서트 무대 영상들이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4명의 멤버들이 신나는 비트에 몸을 맡긴 채 관객과 함께 열정적으로 호흡하는 모습, 또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가 담긴 'CRUSH(크러쉬)' 공연 영상에 이어 7일에는 CL의 ‘멘붕’ 솔로 무대가 공개된다. CL은 서울 공연에서 ‘멘붕’ 무대를 통해 파격적인 퍼포먼스, 파워풀한 랩과 가창력을 자랑하며 강렬하게 무대를 장악, 관객을 매료시킨 바 있다.

2NE1은 이번 서울 공연에서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2NE1 특유의 자유로우면서도 폭발력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공연 영상을 통해 당시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2NE1의 차원이 다른 무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2NE1의 이번 공연에는 첫번째 월드투어를 함께한 세계적 연출가인 트래비스 페인, 스테이시 워커, 빅뱅과 지드래곤의 월드투어에 참여한 라이브 밴드, 세계적인 비주얼 영상팀 파서블 등이 함께했다.

2NE1은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앨범차트인 ‘빌보드200’에 61위로 진입, KPOP 신기록을 수립하며 가요계 새 역사를 쓴 2NE1이 앞으로 어떤 무대를 순차적으로 공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2NE1은 오는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활동에 돌입하며 이후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 을 통해 해외팬들과도 만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