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홍진영, ‘우결4’ 합류…‘로맨스가 필요했나?’

입력 2014-03-11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동아닷컴 DB

‘남궁민-홍진영 우결4 합류’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4’)에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다.

11일 오전 MBC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4’ 새 커플로 출연한다. 현재 두 사람은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윤한-이소연 커플이 하차하는 대신 남궁민-홍진영 커플이 ‘우결4’에 새 커플로 등장한다.

‘우결4’ 제작진은 “남궁민과 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로맨티스트 남궁민과 연애고수 홍진영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궁민은 현재 tvN ‘로맨스가 필요해’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해 30대의 솔직담백한 사랑을 그려내고있다. 홍진영은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에 출연해 여자심리를 대변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있다.

남궁민-홍진영의 ‘우결4’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궁민 로맨틱한 모습 기대돼” “홍진영 살인애교 장난아닐듯” “남궁민-홍진영 합류로 ‘우결4’ 재밌어지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궁민-홍진영 커플은 11일 서울에서 첫 촬영을 했으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동아닷컴 DB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