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선수 A로 추정되는 페이스북 유포 사진.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이름이 널리 알려진 한국 프로야구 선수의 성관계 장면을 담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유포돼 각종 야구 관련 인터넷 커뮤니티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12일 프로야구 선수 A의 페이스북에는 눈을 의심케 하는 사진이 게재됐다. 선수 A로 추정되는 남자와 한 여성이 성관계를 갖고 있는 사진.
해당 사진은 12일 게재된 직후 삭제 됐음에도 13일 현재까지 은밀하게 떠돌아다니며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하지만 이른바 ‘프로야구 A 선수의 페북 사진’의 유출 경로는 아직까지도 오리무중이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야구팬들의 갑론을박이 있을 뿐이다.
여러 의견이 오가는 가운데, 프로야구 선수 A가 직접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한 것이 아니라는 주장이 힘을 얻고 있다.
프로야구 선수 A가 직접 게재한 것이 아니라면, 누군가의 해킹에 의한 고의적인 행위일 것이라는 것이 누리꾼들의 추측.
또한 누리꾼들은 사진에서 두 장의 사진 중 한 장의 사진에서 두 사람이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등의 이유를 들어 합성이 아닐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알몸의 남녀가 침대에서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 담겨져 있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남성이 프로야구 선수 A와 동일인물이라 추정하고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