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연아를 부탁해 “커플링은 은말고 금으로 해줘”

입력 2014-03-16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연아를 부탁해. 사진=방송화면 캡처.

‘SNL 연아를 부탁해’

‘피겨 여왕’ 김연아(24)의 열애 소식을 다룬 케이블채널 tvN ‘SNL 연아를 부탁해’ 코너가 화제다.

‘SNL 연아를 부탁해’ 코너 15일 방송에는 한 아이스하키 선수의 뒷모습이 등장하고 그에게 김연아를 부탁하는 남성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하키 선수 앞에서 정상훈은 “빵 너무 많이 먹는다고 혼내지 마라”며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의 취향을 언급했고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김연아의 남자친구를 알아보는 등 유명세를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천정명, 정용화, 이준 등 연예인들이 이상형으로 꼽아도 신경 쓰지 말아 달라” “우리 연아는 그냥 커피 안 마신다. 우유 들어간 향이 깊고 부드러운 연아 커피 챙겨 달라” “우리 연아 커플링만큼은 꼭 금으로 해달라”고 말했다.

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도민준으로 변신한 신동엽은 시간을 멈춘 뒤 김연아 남자친구를 때리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유세윤은 폭풍 오열했고 모든 남자들은 함께 울었다.

‘SNL 연아를 부탁해’ 코너를 접한 누리꾼들은 “‘SNL 연아를 부탁해, 대단한 아이디어” “‘SNL 연아를 부탁해 신동엽이 제일 공감” “‘SNL 연아를 부탁해 공감돼” “‘SNL 연아를 부탁해 최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김연아는 최근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열애를 인정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