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늘(17일) 쇼케이스 개최, 놀이공원 택한 이유는?

입력 2014-03-17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실감케 한 그룹 포미닛이 컴백을 앞두고 쇼케이스를 연다.

포미닛은 17일 발표된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들은 현재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는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컴백무대에 앞서 오늘 오후 롯데월드 가든스케이지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팬들에게 가장 먼저 ‘포미닛 월드’의 무대를 선보이는 자리로 포미닛 멤버들의 진행 아래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다양한 히트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포미닛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포미닛 월드’의 수록곡 소개와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멤버들의 포부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쇼케이스 장소는 놀이공원. 이 장소가 선택된 이유는 이번 음반의 콘셉트의 연장선상으로 보인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평범한 하루를 벗어난 다양한 일상탈출을 다루기 때문.

포미닛의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의 쇼케이스는 3월 17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18시 정각에 진행된다.

한편 포미닛은 9개월만에 ‘오늘 뭐해’로 전격 컴백, 톡톡튀는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일상을 파고드는 가사로 전 온라인 음원 차트 중 8개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