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홍대광 뮤비 출연! ‘설리 닮은꼴‘ 비주얼로 온라인 강타!

입력 2014-03-18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홍대광'

홍대광의 데뷔 후 최초 키스신의 주인공이자, 극비에 부쳐졌던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이 ‘슈퍼스타K2’ 박보람으로 밝혀졌다.

박보람은 오는 21일(금) 신곡 ‘고마워 내사랑’을 발표하는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주인공으로 등장, 확 달라진 ‘여신 미모’를 뽐냈다.

‘슈퍼스타K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전국민의 주목을 받았던 그가 공식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4년 만이다.

18일 오전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30초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냈다.

이어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묘한 ‘케미’를 자아내며 신곡 ‘고마워 내사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홍대광과 박보람의 커플 연기와 조합이 오는 21일(금) 신곡 ‘고마워 내사랑’으로 컴백하는 홍대광의 역대급 변신과도 잘 맞아떨어졌다”며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 발매되는 신곡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 댄스 도전을 선언하며 ‘역대급 파격 변신’ 행보로 봄 남성 솔로 시장 점령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지난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으로, 21일(금) ‘고마워 내사랑’ 발표 이후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