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비결은?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입력 2014-03-19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다이어트’

케이블채널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 박보람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가수 홍대광은 18일 공식 페이스북에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박보람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보람은 4년 전 '슈스케2' 출연 당시 통통하고 앳된 모습을 벗고 다이어트 성공 후 한층 성숙하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박보람의 다이어트 비결이 주목을 받았다. 박보람은 4년간 식이조절과 운동 등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왔다. 그동안 박보람은 SNS 등에 근황을 전하며 다이어트 중인 모습을 공개해 왔다. 그 결과 박보람은 10kg 이상의 체중을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보람은 소속사를 통해 "체중 감량을 많이 했다. 살이 빠지다 보니 외모를 가꾸는데 좀 더 신경을 쓰고 있다. 그러다보니 더 예뻐 보이는 것 같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대박이네”, “슈스케2 박보람 타이어트로 여신 됐어”, “박보람 다이어트 성공 사례 보니 신기하네”, “홍대광 뮤비 박보람 다이어트 하니 딴 사람 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대광은 21일 신곡 ‘고마워 내사랑’의 음원을 발표하고 데뷔 후 최초로 댄스 무대에 도전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