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스칼렛 요한슨 ‘돌발 행동’ 눈길

입력 2014-03-19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공개…스칼렛 요한슨 사진 새삼 화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 장소가 공개된 가운데 스칼렛 요한슨의 사진 한 장이 화제다.

최근 인터넷 게시판에는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에 이어 스칼렛 요한슨의 갈비뼈 문신 눈길’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지난 2012년 타투 예술가 푸지 우흐트프크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것.

사진 속 스칼렛 요한슨은 길 한복판에서 상의를 겨드랑이 부분까지 들어 올려 눈길을 끈다. 특히 그의 갈비뼈 부분에는 말굴 모양의 문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하지만 길 한복판에서 상의를 들어 올리는 스칼렛 요한슨의 과감한 행동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스칼렛 요한슨 갈비뼈 문신이 꼭 흉터같다”,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스칼렛 요한슨 멘탈甲”,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스칼렛 요한슨 임신 중 아닌가”,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스칼렛 요한슨 출연하는 어벤져스2 꼭 볼거야”,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스칼렛 요한슨 나오는 어벤져스2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오는 30일부터 마포대교, 청담대교, 세빛둥둥섬을 시작으로 상암동 DMC, 청담대교, 한강뚝섬공원, 강남사거리 등 서울과 경기도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사진|‘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인터넷 게시판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