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임요환 부부, 이규혁과 ‘SNL 코리아’ 정준하 편 카메오 출연

입력 2014-03-20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요환 김가연 부부와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가 tvN ‘SNL 코리아’ 정준하 편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20일 tvN에 따르면, 임요환 김가연 부부는 ‘SNL 게임즈-카스2 병자호란’에 동반 출연하며 환상 호흡을 맞춘다. PC방에서 김민교와 홍진호가 함께 게임을 시작하게 되고, 임요환과 김가연은 현실과 게임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다고.

특히 제작진이 공개한 이미지에서 임요환과 김가연은 각각 청나라 장수와 조선 궁녀로 분한 모습으로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실제 스토리에서는 어떤 역할로 깨알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이번 ‘SNL 게임즈’에서는 홍진호와 김민교가 2인 플레이를 하며 임요환과 대립 양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 영원한 프로게이머 라이벌인 임요환, 홍진호가 김민교를 사이에 두고 미묘한 갈등을 겪으며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규혁은 ‘톱스타, 내 친구로 만들기’ 꽁트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 정준하와 케미를 발산한다. 톱스타를 친구로 만들기 위한 정준하의 고군분투에 실제 스케이트 스타인 이규혁이 등장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개한다. 또 생방송 스튜디오에도 올라 그간 숨겨뒀던 예능감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은 22일 밤 9시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