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조사 1위

입력 2014-03-24 12: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CJ CGV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진행한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영화관 업계 1위를 차지했다.

국가고객만족도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서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다. CGV는 올해까지 7년 연속 관련 분야 1위에 선정됐다.

CGV는 24일 “관람환경 혁신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CGV는 지난해 멀티프로젝션 특별관 ‘스크린 엑스’(ScreenX)를 만들고 상영관 벽면까지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또 극장운영 전문가를 양성하는 CGV 유니버시티를 통해 실무자를 육성하고 있다. 이달 5일에는 방제기업 세스코와 손잡고 극장 내 진드기 방제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CGV는 7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CGV 100배 즐기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CGV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선택된 관객에겐 영화관람권을 비롯해 씨네드쉐프 식사권 등을 선물한다.

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deinharry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