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리타 오라와 함께 ‘오늘 뭐해’ 퍼포먼스

입력 2014-03-28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와 영국 가수 겸 배우 리타 오라(Rita Ora)가 포미닛 ‘오늘 뭐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8일 오전 ‘퍼니 올 다이(Funny Or Die)’의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현아와 리타오라가 함께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 중 이른바 ‘페로몬 댄스’라고 불리우는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비 퍼니 스튜디오스(BE FUNNY STUDIOS: www.befunnystudios.com)’에는 현아와 리타 오라가 함께 찍은 흑백 화보 티저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스타의 만남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스타의 친밀감 넘치는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영상 속 현아는 리타 오라와 함께 ‘오늘 뭐해’의 후렴 부분인 ‘오늘 뭐해 / 이따 뭐해 / 주말에 뭐해 / 랄랄라 랄라’의 노래에 맞춰서 ‘페로몬 댄스’를 선보였다.

현아와 리타오라의 ‘퍼니 올 다이’ 촬영 당시는 포미닛의 ‘오늘 뭐해’ 음원 발매 전으로 당시 한창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던 현아가 타이틀곡의 하이라이트 퍼포먼스를 먼저 리타오라에게 소개하고 함께 이를 재현했던 것.

한편, 현아와 리타오라의 ‘퍼니 올 다이’의 공개 임박을 선언한 ‘비 퍼니 스튜디오스’는 미국 최대 에이전시 CAA와 ‘퍼니 올 다이’가 합작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아는 현재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가온차트 주간 1위에 오르는 등 식지 않는 인기열풍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현아와 리타오라와 함께 촬영한 ‘퍼니 올 다이’의 본편 영상은 이후 ‘비 퍼니 스튜디오스’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