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범양글러브와 공식 파트너 계약

입력 2014-03-31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PGA, 범양글러브와 파트너 계약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31일 장갑 제조업체 (주)범양글러브와 2년 간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범양글러브는 1987년부터 장갑을 제조해온 토종 기업으로, 주력 모델인 ‘스카치 글러브’는 물이 묻었을 때 미끄러지는 현상을 보완해 우천 중에서 안전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능성 골프장갑을 출시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어패럴 ‘투어핏 룩’ 제안

타이틀리스트어패럴은 골프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완성시켜 줄 ‘투어핏 룩’을 제안했다.
투어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디테일,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티셔츠는 피부면의 수분을 급속하게 흡수, 확산시켜 피부층의 수분률을 20% 감소시켜주는 작용으로 라운드 내내 소프트한 촉감을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4월 13일까지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디다스골프 기능성 언더웨어 출시

아디다스골프는 기능성을 강조한 사각 브리프 형태의 언더웨어 2종을 출시했다.
기능성을 높인 클라이마쿨 언더웨어는 빠른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허리 뒷부분에는 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텐셀 소재를 적용한 제품은 소재의 촉감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적합하다. 면보다 가벼우면서 부드러워 라운드하는 동안 편안한 움직임을 유지할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