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야시시’ 뮤직비디오 공개…“더 섹시해졌네”

입력 2014-04-01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윤지’(출처= 유투브 해당 영상 캡처)

‘NS윤지’

NS윤지의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및 각종 음악사이트에 새로운 미니앨범 ‘The Way2(더 웨이 2)’및 타이틀곡 ‘야시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이다. 또한 이곡은 NS윤지만의 섹시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야릇한 긴장감을 만들어 내는 곡으로써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일본 여류 작곡가 SEION(세이온)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곡이다.

NS윤지는 음원 발표 전 재킷화보 및 티저 영상 공개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팬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NS윤지는 “같은 자리에서 항상 응원해주시고 음원 공개일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야시시’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NS윤지는 1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NS윤지’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NS윤지, 이번 곡 정말 대박이에요”,“NS윤지 뮤비 드디어 공개”, “이번 노래 정말 좋은데요”,“야시시 오늘부터 NS윤지 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