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루나 컨트롤’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4-01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이키골프 ‘루나 컨트롤Ⅱ’ 30일 체험 이벤트

나이키골프(www.nikegolf.co.kr)는 4월 한 달 동안 기능성 골프화 ‘루나 컨트롤Ⅱ’를 체험할 수 있는 ‘PLAY NOW : 루나컨트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30일까지 전국 나이키골프 공식판매점에서 ‘루나 컨트롤 Ⅱ’골프화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후 30일 이내에 품질에 만족하지 않으면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다른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영수증과 구매 박스를 지참하고 구입 매장을 방문하면 다른 제품으로 바꿔준다. 단, 제품 교환 시 차액 환불이 불가능하며, 추가 금액은 현장 결제가 가능하다. 이 골프화는 로리 매킬로이, 노승열 등이 착용하고 있다.

¤던롭, 최경주-박인비 응원 댓글 달기
던롭스포츠코리아는 미 PGA와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를 앞두고 후원선수 최경주와 박인비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두 선수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릭슨 캐디백, 스릭슨 골프우산, Z-STAR 골프볼, 모자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13일까지 진행된다.
LPGA 투어는 3일부터 나비스코 챔피언십, PGA 투어는 10일부터 마스터스를 개최한다.

▲위너그린, 그린피 할인되는 G카드 출시

위너그린은 수도권 골프장에서 그린피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출시했다
.
연회비 30만원의 G카드는 제휴 골프장에서 주중 8만원의 그린피를 할인받을 수 있고, 50만원의 W카드는 주중 그린피 할인과 함께 주말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입회금중 10만원은 예치금으로 남아 1년 뒤 연장할 때는 10만원을 뺀 나머지 금액만 입금하면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유명 프로골퍼의 무료 레슨도 받을 수 있다.

위너그린은 남자프로골프 무대를 주름잡았던 최광수 씨가 대표를 맡았고 박남신, 이강선 씨가 참여하고 있다.

대표를 맡은 프로골퍼 최광수 씨는 “철저하게 회원 위주로 운영해 골프의 즐거움을 주는 골프라이프를 추구할 것이며,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02)522-7999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