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디바’ 이은미 화보 촬영, 강영호 정샘물 의기투합!

입력 2014-04-02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디바’ 이은미의 화보 촬영장이 공개됐다.

이은미 소속사 네오비즈 측은 지난 1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obizinc)과 트위터(www.twitter.com/neobizinc)를 통해 화보 촬영 중인 이은미의 사진을 올렸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이 사진에는 촬영과 모니터에 열중하고 있는 이은미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불혹을 넘긴 나이를 의심하게 하는 출중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이은미를 둘러싸고 화보 촬영을 진두 지휘한 강영호 사진작가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의 모습도 담겨 있다.

강영호 작가와 정샘물 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이은미의 콤비플레이로 이뤄졌다는 사실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것.

한편 이은미는 지난 2월 27일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를 발표하고 2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는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블루스',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는 이은미만의 무게와 연륜의 절절함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은미는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네오비즈 공식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