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데뷔 앨범 ‘PLAY’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독특’

입력 2014-04-02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오는 7일 데뷔앨범 'PLAY'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2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푸른 숲을 배경으로 천진난만한 미소를 띄운 악동뮤지션 이미지에 아기자기한 글씨체로 쓰인 트랙리스트가 올라왔다.

공개된 리스트에는 타이틀곡 ‘200%’와 ‘얼음들’ 외에도 ‘가르마’, ‘인공잔디’ 등 톡톡 튀는 제목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한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에는 ‘K팝스타 시즌2’에서 선보였던 ‘Give Love’나 ‘작은별’ ‘소재’ ‘길이나’ 그리고 ‘Galaxy’ 등도 포함되어 있다.

지난해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악동뮤지션은 당시 참신한 발상의 가사와 매력적인 보컬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다른 가요 제목에서는 좀처럼 사용되지 않는 독특한 단어들을 이용한 제목들이 많아 과연 악동뮤지션이 어떤 재기발랄한 가사의 노래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이번 데뷔 앨범에서는 이미 확정된 타이틀곡인 ‘200%’와 ‘얼음들’과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새로운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은 4월 6일 SBS ‘K팝스타 시즌3’를 통해 타이틀곡인 ‘200%’와 ‘얼음들’을 선보이며 데뷔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YG라이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