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10kg 감량, 상반신 누드 티저 공개! 데뷔 임박?

입력 2014-04-02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트 청년’ 박시환이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상반신 누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 이미지는 지난 1일 자정 박시환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사진에는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날렵한 콧날, 매혹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시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같은 ‘상반신 누드 티저’의 컨셉 제안과 최종 사진 결정은 박시환이 직접 내린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더하고 있다.

촬영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 상 가수의 꿈을 미뤄둬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시환은 이 같은 뜻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티저 촬영을 앞두고 컨셉을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 또한 “‘슈퍼스타K5’를 통해 박시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박시환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스타K5’ TOP 10 참가자 중 가장 먼저 데뷔 앨범을 출시하는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메디컬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 을 출시, 엠넷닷컴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데뷔 전부터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박시환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