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뮤직토크쇼 19일 편성… 출연진 한자리에

입력 2014-04-03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응급남녀’가 단 2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노래로 응답하라, 응급남녀 편’이 제작·방송돼 아쉬움을 달랜다.

tvN은 ‘노래로 응답하라-응급남녀 편’ 제작·방송하기로 밝혔다. 오는 19일 방송예정인 ‘노래로 응답하라-응급남녀 편’은 뮤직과 토크가 함께하는 뮤직토크쇼로, 지난 2월 ‘노래로 응답하라 1994’의 후속 편이다.

이와 관련해 tvN은 “‘노래로 응답하라’ 특집방송은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주요 드라마는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노래로 응답하라-응급남녀 편’은 MC 신현준, 박지윤, 장동민, 신봉선의 진행으로 이루어진다. 또 ‘응급남녀’ 출연진은 송지효, 최진혁, 이필모, 최여진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도 초대가수 임정희, 박시환, 써드코스트, 주아는 ‘응급남녀’의 OST 무대를 꾸민다. 솔로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던 달달했던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꾸며질 뮤직토크쇼는 ‘응급남녀’의 설레임을 다시 한번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의 ‘노래로 응답하라-응급남녀 편’은 홈페이지(www.chtvn.com/119couple)를 통해 방청신청을 받고 있으며, 오는 19일 밤 11시20분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