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체리블라썸, 궁금해서 사보고 싶은 신발 등극

입력 2014-04-03 2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발란스 999체리블라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운동화 ‘999 체리블라썸’(Cherry Blossom·이하 뉴발란스 999체리블라썸)이 출시돼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뉴발란스 999체리블라썸 실제 사진’이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출시된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의 제품이 담겨 있다. 분홍 컬러와 민트 컬러의 제품이 각각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게시자에 따르면, 벌써 매장에는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으며,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을 보거나 구매하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누리꾼들은 이날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의 인기에 "무슨 신발이 이렇게 관심을 받아"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금칠해 놓은 줄 알겠다"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예쁘긴 한 것 같더라"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이게 하루 종일 검색어 될 정도의 신발이냐"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궁금해서라도 어떻게 생겼나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뉴발란스 체리블라썸’은 15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사이즈는 각각 분홍색은 220mm∼260mm, 민트색은 220mm∼280mm로 출시됐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뉴발란스 체리블라썸’ 온라인 게시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