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견딜만해’(출처= 스타쉽 엑스 공식 페이스북)](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4/04/04/62276352.3.jpg)
‘매드클라운 견딜만해’(출처= 스타쉽 엑스 공식 페이스북)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매드 클라운 신곡 ‘견딜만 해’응원에 나섰다.
효린은 4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 “매드클라운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견딜만해’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습니다~ 많은 사랑& 홍보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매드 클라운의 ‘견딜만해’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매드클라운은 4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표독’을 발표했다. 타이틀곡은‘견딜만해’로 치열한 사랑의 끝자락에 선 남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매드클라운 특유의 하이톤 플로우 랩과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현재 ‘매드클라운 견딜만해’는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으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매드클라운 견딜만해’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효린까지 응원하네 대박날듯”,“매드클라운 견딜만해, 음악 정말 좋습니다”, “매드클라운 ‘견딜만해’,오늘부터 팬할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