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Give love’, ‘200%’…풋풋한 짝사랑 ‘감성돋네’

입력 2014-04-07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악동뮤지션 ‘Give love’, ‘200%’…풋풋한 짝사랑 ‘감성돋네’

악동뮤지션의 데뷔가 화제다.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의 정규 앨범 ‘플레이(PLAY)’의 전곡과 함께 음원이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악동뮤지션의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 노래.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0시 포털 사이트 등에 악동뮤지션 신곡 ‘200%’ 뮤비를 공개했다.

악동뮤지션 신곡 ‘200%’는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은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은 좋아하는 훈남의 남학생에게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는 청순한 소녀의 모습을 연기했다.

또한 1번 트랙 ‘give love’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give love’는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 적힌 글자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여자를 주제로 삼아 경쾌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PLAY’는 멤버 이찬혁이 앨범에 수록된 11곡 모두를 작사작곡 프로듀싱해 화제가 됐다.

악동뮤지션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플레이‘give love’와 ‘200%’너무 좋아” “악동뮤지션, ‘200%’뮤비 대박이다” “악동뮤지션, 대박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