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칠레도 사로잡다…‘SHINee WORLD Ⅲ’ 첫 콘서트 大성황!

입력 2014-04-08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첫 중남미 투어 중인 샤이니가 멕시코에 이어 칠레 공연도 성황리에 마쳤다.

샤이니는 지난 6일 저녁 9시(현지시각) 칠레 산티아고에 위치한 무비스타 아레나(Movistar Arena)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SANTIAGO’를 개최하고 8500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의 칠레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매진 기록을 세웠다.

특히 콘서트장 주변에는 공연 전날부터 팬들이 거리를 점령한 채 밤을 지새며 샤이니를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해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공연에서 샤이니는 ‘Dream Girl’, ‘Ring Ding Dong’, ‘Everybody’ 등의 히트곡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 무대와 함께 중남미 팬들을 위해 준비한 ‘마카레나’까지 총 25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칠레를 첫 방문한 샤이니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멤버 종현의 생일(4월 8일)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 축하합니다, 김종현’이라는 문구의 플랜카드를 선보인데 이어, ‘Colorful’ 무대에서는 색색의 풍선을 던지며 콘서트장을 아름답게 수놓아 멤버들을 감동케 한 것.

공연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LA TERCERA, TERRA, CANAL 13 NEWS, ETC TV 등 100여 명의 현지 취재진들이 참여해 열띤 취재경쟁을 펼쳐지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는 8일 저녁 8시(현지시각)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루나 파크 아레나(Luna Park Arena)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의 중남미 투어 피날레 공연을 펼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