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차트서 인기몰이

입력 2014-04-08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가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았던 남성 4인조 그룹 하이포(High4)가 오늘(8일) 베일을 벗었다.

하이포는 4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음원을 공개하고, 동시에 공식 SNS 계정(https://twitter.com/HIGH4_NAP, https://www.facebook.com/highfour.nap) 및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FROMNAP)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봄, 사랑, 벚꽃 말고’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하이포 멤버 4명(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과 아이유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리얼 악기들이 유려한 멜로디를 따라 펑키(funky)한 그루브감을 만들어내는 곡이다.

특히 아이유가 직접 쓴 노랫말과 함께 전개되는 매끄러운 멜로디는 상쾌한 봄의 청량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아이유는 ‘봄, 사랑, 벚꽃 말고’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노래를 제외한 다른 가수의 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아이유가 쓴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노랫말은 벚꽃 피는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의 심정을 아이유 특유의 센스 있는 언어로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게 담아냈다.

아이유는 음원과 함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하이포 멤버들과 깜찍한 군무를 선보이며 새침하고 귀여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하이포는 오는 5월 발매를 목표로 하이포만의 색깔이 녹아 있는 앨범 준비 중이며 방송,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N.A.P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