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공허의 피즈, 슈퍼 갤럭시 럼블 출시, ‘얼마나 다른가 봤더니…’

입력 2014-04-08 22: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스킨’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새 패치가 완료돼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롤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이하 라이엇)는 8일 서버 점검과 함께 신규 패치를 진행했다.

이날 패치 이후 새 챔피언 스킨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가 등장했다.

‘슈퍼 갤럭시 럼블’ 스킨에는 럼블이 양 손에 드릴이 장착된 로봇을 타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라이엇은 이 스킨에 대해 “최첨단 로봇을 조종하는 요들 하나가 용암처럼 화염을 뿜으며 로켓을 비처럼 퍼붓는다”고 표현했다. 할인은 없으며 가격은 1820RP.

‘공허의 피즈’는 기존의 귀여웠던 이미지를 벗고 보라색 몸통에 날카로운 인상을 지닌 모습이다. 라이엇은 “오싹한 한기가 불운한 행인의 등줄기를 타고 오른다”고 설명했다. 공허의 피즈는 1350RP이나,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975RP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날 패치로 새로운 아이템 ‘야생의 섬광’, ‘에테르의 환영’, ‘금지된 우상’도 함께 선을 보였다.

‘야생의 섬광’은 이전 지난 4.4패치에서 예고됐던 아이템으로 대형 몬스터 25마리를 사냥할 경우 ‘리글의 랜턴’이 ‘야생의 섬광’으로 변신한다. 공격력이 15, 공격속도 35%,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골드는 30%로 상승한다.

‘에테르의 환영’은 ‘리치베인’, ‘쌍둥이 그림자’의 하위 아이템, 주문력 30, 이동속도 5%가 증가한다. ‘금지된 우상’은 ‘모렐로노미콘’과 ‘승천의 부적’의 하위 아이템, 5초당 마나재생 8,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사야지”,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스킨 예쁘다”,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스킨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공허의 피즈 스킨’ 롤 홈페이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