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 인기↑…"아이유가 하면 다 된다!"

입력 2014-04-09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뮤직비디오 캡처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그룹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하이포(HIGH4)의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곡. 작사뿐만 아니라 아이유가 하이포와 함께 노래를 불러 일정 부분 '아이유 후광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하이포 멤버 김성구와의 친분으로 아이유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뮤직 비디오에도 참여해 지원사격했다.

지난 7일 아이유는 자신의 트위터에 "5분 후에 high4(하이포) 친구들이랑 제가 한달동안 즐겁게 작업한 '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이 공개됩니다. 하이포 잘 돼라. 김성구 잘 돼라. 빛 보자"라는 글을 게재, 직접 홍보에 나섰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와 하이포의 감성이 잘 표현돼 음원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아이유가 곡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아이유 노래'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아이유 효과'가 지속될지는 신인 그룹 하이포가 앞으로 어떤 음악을 보여주느냐에 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봄 사랑 벚꽃 말고', 가사는 슬픈데 멜로디 잔잔하고 좋다"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목소리 짱"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노래인줄 알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