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남녀 ‘Love Essay2’ 오늘(11일) 발매, 유준상 내레이션 참여

입력 2014-04-11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듀오 ‘공기남녀’가 오늘(11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싱글 ‘Love Essay 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우리노래’는 평소보다 일찍 찾아와 무르익어가는 올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곡이다.

특히 이 곡의 말미에는 ‘국민남편’ 배우 유준상의 내레이션이 담겨 관심을 더한다.

평소 방송에서도 음반 발매 계획을 언급하는 등 음악에 지대한 관심을 보여 온 유준상은 이번 공기남녀의 ‘우리노래’를 듣고 단번에 작업 참여 결정을 내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준상은 공기남녀의 프로듀서이자 작곡, 보컬을 맡고 있는 멤버 곽태훈에게 자신의 앨범 작업도 맡아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져 작곡가로서의 곽태훈 역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공기남녀는 지난 2월 첫 번째 디지털싱글 ‘Love Essay 1’을 발매하자마자 타이틀곡 ‘I Still..’을 음원사이트 상위권 차트에 등극시키는가 하면 실시간 검색어 점령, 페이스북 페이지 피키캐스트에서 1만 조회수를 초과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한편 공기남녀의 두 번째 디지털싱글 ‘Love Essay 2’는 1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엠넷 등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파스텔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