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청음회 비하인드 영상 공개! 무대 뒤에서도 ’순수’

입력 2014-04-13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의 청음회 ‘PLAY in 서울숲’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식목일인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악동뮤지션 청음회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악동뮤지션의 순수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비하인드 영상은 벚꽃과 개나리가 활짝 핀 따뜻한 봄날을 배경으로 청음회 장소로 출발하는 악동뮤지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악동뮤지션은 서울숲으로 이동중 자신들의 청음회를 보기 위해 수많은 시민들이 운집한 사진을 휴대폰을 통해 보고 깜짝 놀라면서도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현은 오빠 이찬혁에게 무대에서 앵콜 얘기하지 말라고 하고는 “오빠가 흥분을 너무 잘해요. ‘저 사실 앵콜이 있긴 한데’ 맨날 이런 거하고…”라며 잔소리를 하는 등 티격태격하는 영락없는 10대 남매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7일 낮 12시 공개되면서 실시간, 일간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한 악동뮤지션의 '200%'는 음원발매 7일째인 13일 오전 기준 멜론,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지니 등 8개 음원차트에서 1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0%' 뿐만 아니라 'Give Love'와 '얼음들' 역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악동뮤지션의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방송을 한 악동뮤지션은 1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