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신곡 ‘잭팟’ 뮤직비디오 공개! 파격적인 색채감

입력 2014-04-15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락비가 컴백을 알리며 신곡 ‘JACKPOT(잭팟)’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블락비는 15일 공식 유투브와 트위터 등 SNS채널을 통해 신곡 ‘잭팟’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블락비의 ‘잭팟’에는 배우 김새론이 출연해 관심을 더하고 있다.

블락비의 ‘잭팟’ 뮤직비디오는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듯한 스토리가 돋보인다. 어리숙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Bad Girl(배드 걸)’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블락비 멤버들의 헤어 스타일링과 의상도 눈에 띈다. 지난 ‘VERY GOOD(베리 굿)’에서 강렬한 ‘레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P.O(피오)는 이번에도 역시 레드만큼이나 독특하고 강렬한 ‘퍼플’ 컬러를 선택해 보랏빛 눈썹까지 매치하는 센스를 겸비했으며 컬러는 같되 장면마다 섣불리 시도 못할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리더 지코는 블론드, 핑크, 골드 등 뮤직비디오 내에서 가장 많은 헤어 변신을 선보였으며 이와 같이 모든 장면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내기 위해 촬영 내내 수도 없이 머리를 감은 것으로 전해졌다.

‘일렉트로 스윙’으로의 장르변신을 꾀함으로써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며 컴백을 알린 블락비의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음원-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나선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4월 10일, 엠넷의 생방송 리얼리티쇼 ‘블락비의 개판5분전’을 런칭하였으며 오는 5월 17~18일 서울과 23~24일 부산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 ‘2014 Blockbuster (블록버스터)’를 개최한다.블락비의 신곡 ‘JACKPOT(잭팟)’은 오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론칭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